스페인 교회개척운동

박신욱 (ICM) Created Jan 31, 2014 

Now $0.00/mo.

  0%

Raised by 0 people in 4097 days ($1=₩1,000)

DONATE NOW

> TOTAL SHARES5 YEARS AGO

  • UPDATE #2 Updated on 2020-07-16

    2020년 7월
    박신욱 유혜숙 선교사 기도편지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마침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세계적으로 1천만명 이 넘었고 사망자도 50만명이 넘었습니다. 미국만 확진 자가 3백만명, 사망자는 13만명이나 됩니다. 미국 뿐 아니라, 브라질을 비롯한 중남미, 서남 아시아, 아프리 카, 유럽, 아시아, 지구촌 어디나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의 공포 가운데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선교 현장은 복음의 문이 열리고 있습니다. 특별히 무슬림들이 온라인 전도를 통해 참 하나님께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선교 현장의 선교사님들을 위해, 특 별히 부모님과 떨어져 학업 중에 있는 자녀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스도를 본받는 선교사 학교]

    코로나 상황 가운데서도 2020년 <그리스도를 본받는 선교사학교>가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열 세 분의 선교사 후보 가정이 훈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세계 여러 지역에 계시는 강사님들은 시차에도 불구하 고 열강을 해 주십니다. 서로가 처음 만났지만, 그것도 화면으로 교제를 나누어도 같은 목적을 위해 부름을 받 아서인지 따뜻한 마음으로 하나가 되어 은혜 받는 모습 을 보면서 큰 기쁨과 보람을 느낍니다.

    선교사 학교 첫 날에는3년 전 하나님의 부름을 받으신 고 이원상 목사님께서 생전에 강의하신 “예수님의 성품 과 사역”을 영상 강의로 진행하였습니다. 겸손한 모습 으로 한 말씀 한 말씀, 인격과 삶이 묻어나는 강의를 들 으며 한 번도 뵌 적은 없지만 이 목사님의 겸손한 성 품 과 깊은 영성을 느낄 수 있었다고 모두 고백했습니다.

    예수님의 겸손한 성품을 본 받기 위해 일평생 노력하신 고 이원상 목사님은 SEED선교회의 모든 선교사들에게 롤 모델이십니다. 저 자신도 목사님처럼 예수님을 본받 기 위해 날마다 예수님과 동행하기를 소원합니다.

    [영어권을 위한 선교사 학교]

    참으로 감사한 일은 올해부터 영어권을 위한 선교사 학 교를 시작한 것입니다. 한어권과 같이 온라인으로 6주 간 40 일 동안 진행하는 훈련에 영어권 선교 헌신자 네 명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많은 수는 아니지만, 해가 갈 수록 하나님께서 부르시는2세 청년들이 선교의 일군으 로 일어나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밴쿠버 선교훈련센타는 재정적인 어려움 가운데도 하 나님의 공급하심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GBS 글로벌복 음방송은 전 세계 백여명의 자원봉사자의 헌신으로 더 욱 귀하게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스페인 중보기도 순례는 코로나 사태로 순연된 상태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저희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여러분께 진 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지 않고 확 산 일로에 있는 것을 보면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새 로운 선교 환경이 우리 앞에 기다리고 있다는 생각을 하 게 됩니다. 우리의 목자 되시는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가 정과 자녀들을 지켜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7월 기도제목]

    1. 팬데믹 시기에 더 많은 기도와 말씀 연ㅇ구로 성령의 기름 부으심이 충만한 사역자로 준비되도록
    2. 청년 선교사들을 일으켜 주시도록
    3. 유혜숙 선교사의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에 은혜 주시도록

    donate

  • 스페인에는 8,112개 자치시가 있습니다. 그 가운데 개신교회가 하나도 없는 시가 7,462개에 이릅니다. 카톨릭 국가라고 하지만 종교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5천만 인구의 3%, 개신교는 20만명으로 복음화율 0.4%입니다.

    그러므로, 스페인에 가장 필요한 일은 교회가 없는 7,400여 자치시 가운데 전략적인 5백개 도시부터 교회를 개척하는 것입니다. 더욱이 중동과 아프리카로부터 밀려오는 난민과 이슬람화 되어가는 유럽의 현실을 생각하면 유럽교회의 부흥은 시급합니다. 전방개척지가 된 유럽에 교회개척운동이 일어나야 할 때입니다.


    donate

Be the first don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