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캄보디아에서 사역하고 있는 정지웅, 조은영 선교사입니다.
2010년부터 캄보디아 국립기술대학에서 대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2012년에 제자교회를 개척하여 섬기고 있습니다. 대학에서 만난 청년들과 관계를 맺고 복음을 전하며 일대일 성경공부와 소그룹 모임을 통해 그들을 예수님의 제자로, 캄보디아의 리더로 세워가는데 저희의 마음을 쏟고 있습니다. 또한 믿지 않는 청년들과의 성경공부로 시작된 제자교회를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예배공동체, 사랑공동체로 세워가는 일을 기쁨으로 감당하고 있습니다.
지난 10년간 많은 숫자는 아니지만, 믿지 않았던 청년들이 교회와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는 리더들로 자라났고, 이제 앞으로는 이들을 통해 예수님의 제자가 세워지는 것을 보기 원합니다. 앞으로 제자교회에서 저희의 역할을 줄이고, 현지 성도들의 중심으로 교회가 더욱 든든해지길 소망합니다. 더 나아가 교회 내의 셀들이 확장되어 프놈펜 각지에 소규모 공동체 중심의 가정교회들이 세워지는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영혼을 기르고 양육하는 일은 더디고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저희는 건물을 세우거나 사역을 세우는 것보다 사람을 세우는 일에 저희의 힘과 마음을 쏟는 것이 정말 가치 있는 일이라고 믿습니다. 저희가 바라보고 있는 이 소망에 함께 기도와 마음으로 함께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0,000 / mo.홍주애
하나님이 함께하십니다
₩10,000 / mo.이은주
먼나라에서 수고많으십니다!
₩10,000 / mo.이숙희
하나님의 손과 발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3,000 / mo.김의진
₩100,000 / mo.김여진
사랑하는 친구 은영아~항상 주 안에서 강건하길! 가정과 사역 위해 기도할게.
₩30,000 / mo.****(Anonymous)
영원한 집을 사모하며, 세상 끝날까지 우리와 함께 하시는 예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