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사랑교회를 섬기는 조정현 목사입니다.
기도의 동역자분들께 소식을 전합니다. 벌써 개척 1년 차가 되었습니다. 처음 가족 여섯이 예배를 드리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하나님 은혜로 약 22명 정도가 예배하는 공동체가 되었습니다.
처음 교회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신년을 맞아 다 함께 교회 앞에서 찍었는데, 다들 얼굴이 밝고 행복해 보입니다. 하나님 은혜입니다. 신앙인은 신앙이 행복할 때, 복음을 날마다 들을 때 비로소 기쁨이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 개척교회 모금 챌린지
한 가지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많은 분의 후원과 기도로 저희 온사랑교회가 미션펀드에서 진행하는 개척교회 모금 챌린지 3등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교회 의자가 모자라 구매해야 하는 시점이었는데, 재정이 넉넉지 않아 기도하고 있던 중에 하나님의 응답입니다. 온 교회 성도들이 함께 기뻐하며 얼마나 즐거웠는지 모릅니다. 모두 기도해 주신 후원자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 교역자 사례비
올해부터 성도들의 적극적인 의사개진으로 교역자 사례비도 소정 발생하게 되었답니다. 덕분에 이전보다 더 목회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이 될 수 있는 것도 감사했습니다.
온사랑교회의 사역은 대부분 목회자의 판단에 의해 필요한 사역을 구성하기도 하지만 많은 경우 성도의 필요에 의한 사역들을 구성한답니다. 성도들의 신앙적 필요가 교회의 필요인 줄로 믿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성삶이일체" QA기도회와 주일 저녁 "패밀리나잇" 라디오 사역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더욱 신앙적 유익을 누리는 시간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 시대에도 이렇게 큰 단체 이름에 기대거나 지원 없이 개척하는 일이 가능한지 누군가 여러분에게 물어본다면 적어도 온사랑교회를 위해 기도하시는 분들은 사도행전에서 역사하신 하나님께서 오늘날도 역사하신다고 말하실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이 소식을 주변에 계신 분들께도 널리 널리 전해 주시길 바랍니다. 교회는 승리합니다.
★ 기도제목 ★
올해 말에는 약 50명의 성도가 함께 예배하며 더 풍성한 양육과 소그룹 모임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온사랑교회는 섬기는 조정현 목사입니다.
그동안 온사랑교회는 많은 분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 교회 소식
월요일은 성경 공부, 수요일은 대교리문답 양육 모임, 금요일은 금요기도회로 평일 사역도 안정화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온사랑교회는 매 분기 마지막 주에는 “온사랑홀리위크”를 진행하면서 모든 사역과 모임을 쉬고 안식하는 주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안식년의 문화를 모두가 함께 누리고자 정하였습니다.
아무것도 없던 예배당이 시설을 갖추기 시작했습니다. 드디어 간판을 달았습니다. 아이들과 기도모임을 하는 복층이 설치 되었고, 음향 시설 없이 진행되던 예배에 음향 시설이 추가되었습니다. 성도의 교제를 위한 주방 시설도 후원해 주셨습니다.
자녀들은 예배 후 부모님, 친구들, 교회를 위해 기도 모임을 갖습니다. 부모님을 위해 기도한다는 것, 교회와 친구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아가는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첫 유아세례가 있었습니다. 다 함께 축복하며 감격하고 눈물 흘리는 시간이었습니다.
현재 온사랑교회는 약 20명 가량(유아에서 장년 포함)모여서 예배하는 어엿한 교회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한 교회가 세워져 가고 있습니다.
여러 부분에서 연락 주시고 기도해 주는 분들이 많음에 참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개척교회에 방문해 주시고 함께 신앙을 결심하는 분들이 꾸준히 계셔서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 모든 것들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또한 함께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성도님의 관심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기도제목 ★
① 예배 인원에 비해 의자가 모자란 상황인데, 순적하게 마련될 수 있도록
② 협소한 공간이지만, 자녀들이 행복하게 교제하고 신앙의 동료로 자라날 수 있도록
③ 성도들이 복음을 누리는 신앙생활로 시작하여 사명을 향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④ 성도들의 직장, 사업, 사역, 미래와 삶 위에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하도록
⑤ 교역자 가정의 신앙과 삶도 은혜가 가득하여 교회를 잘 섬길 수 있도록
안녕하세요.
온사랑교회(onlove)의 조정현 목사 입니다.
“온사랑교회”는 경기 광명에 위치한 개척교회입니다. 지난 10여년의 부교역자 사역을 마무리 하고, 2024년에 홀로 개척하였습니다. 어떤 교회냐고 많이들 묻습니다. 그러나 참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입니다. “복음을 전하는 교회”라고 말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복음을 설교합니다.
저희는 성경 66권을 사경회를 통해 배웁니다.
그리고 뜨겁게 기도하는 교회입니다.
양육과 훈련을 위한 소그룹을 중시하는 교회입니다.”
무엇보다 한 영혼을 돌보는데, 목자의 마음을 가지고 전력을 다하는 전통적인 목회 사역에 가치를 두고 사역하고 있습니다. 신앙에 대한 진지한 마음과 사랑을 나누며 성도들과 함께 동고동락하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주일예배를 통해 복음의 감격을 다시 한번 뜨겁게 회복하는 교회가 되기 위해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그룹 모임을 통해 말씀을 충분히 소화해 내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이제는 개척멤버들이 함께 모여 교회 설립을 위해 기도하는 시기로 접어들길 소망하고 있습니다.
큰 단체나 교회의 이름에 기대어 개척되지 않았지만, 행복한 교회입니다. 지금 시대에도 복음을 들고 교회를 개척하는 하나님의 역사가 가능하다는 것을 동역자와 함께 보길 소망합니다. 여러분의 기도가 한 교회를 세웁니다. 감사합니다.
✽ 적은 금액도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기도와 후원은 큰 힘이 됩니다.
₩20,000 / mo.****(Anonymous)
주님의 말씀과 교회가 날로 날로 흥왕 되기를..!
₩10,000 / mo.****(Anonymous)
₩10,000 / mo.박상찬
₩100,000 / mo.정소연
하나님 사역에 동참할수 있게 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20,000 / mo.김대희
온사랑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5,000 / mo.****(Anonymous)
₩5,000 / mo.박상찬
응원합니다!
₩50,000 / mo.****(Anonymous)
₩10,000 / mo.최솔
늘 하나님 편에 서는 신실한 교회가 되길 두손 모아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100,000 / mo.여지은
매달 쌀과 정수기값으로 보냅니다.
₩20,000 / mo.김영균
온사랑교회를 통해서 예수님의 사랑이 널리 전파되길 기도합니다.
₩20,000 / mo.****(Anonymous)
₩20,000 / mo.김정은
기도합니다
₩10,000 / mo.강건하
목사님,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10,000 / mo.이기세
홧팅
₩50,000 / mo.한웅선
항상 주님과 동행하시길 기도합니다!
₩30,000 / mo.김하나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50,000 / mo.이상호
₩50,000 / mo.이경애
₩10,000 / mo.****(Anonymous)
함께한다는 마음 뿐입니다! 하지만 더 함께하길 원합니다!!
₩10,000 / mo.김대희
온사랑 교회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