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누가복음 15장의 ‘돌아온 탕자’라는 주제로 첫 번째 Lets Go Korea 집회가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렸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품을 떠난 자녀들을 아버지 집으로 돌아오게 하는 주제로 열린 집회에서 수많은 다음세대들이 아버지께 돌아와서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였고 우리는 함께 기뻐했습니다.
2023년 12월 2일은 ‘가족’, 9일은 ‘다음 세대’를 대상으로 초창기 한국에 영적인 부흥이 있었던 오산리 기도원에서 두 번의 Let's Go Korea를 진행했습니다. 특별히 마태복음 6:33의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라. 그리고 거룩하라는 말씀의 주제로 이번도 오랜 기도로 준비하였습니다. 우울증. 육체의 욕망, 정체성의 혼란, 자살 충동 및 끊기 어려운 중독의 문제들을 놓고 함께 기도했고 회복과 치유의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집회 이후 중독, 우울증에서 해방되고 가족 및 교회 지도자와 화해하게 되었다는 많은 간증이 있었습니다.
2024년 올해 8월 10일 세종대학교에서 세 번째 “Lets Go Korea” 집회가 열리게 됩니다. 이번 집회의 주제는 은혜입니다. 은혜는 누구도 차별하지 않습니다. 은혜는 배경에 상관없이 역사하고 인종적, 경제적 경계를 넘어섭니다. 은혜는 하나님께서 받을 자격이 없는 이들에게 주시는 과분한 사랑입니다. 더욱이, 지금 어느 때보다 은혜가 필요한 이 시기에 더 많은 은혜를 얻기 위해 담대한 확신을 가지고 그분의 은혜의 보좌에 나아가야 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의 보좌를 사모하는 모든 분들을 치유와 회복과 은혜의 자리로 초청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불쌍히 여기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도우시는 은혜를 받기 위하여 담대하게 하나님의 보좌로 가까이 나아갑시다.” 히브리서 4장 16절.
여러 대학과 학교들이 기독교 정신으로 세워졌었습니다. 이번 Let's Go Korea 를 통해서 캠퍼스와 학교 문화가 변화되어 예수님을 경외하는 문화로 변화 되기 위하여 오는 학생들이 예수님을 깊히 체험하고 제자로서의 헌신이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또한 다음세대를 깨우고 통일 세대로 일어나게 하는 큰 비젼을 향해 나아갈때 여러분의 중보와 재정의 헌신이 필요합니다. 후원금은 100% Let's Go Korea 집회에 필요한 장소/장비 대여비, 음향, 무대, 교통비, 의전, 사례비등에 사용됩니다.
장소:세종 대학교 컨벤션 홀
시간:2024년 8.10일 오후 1:30-8:30
문의 사항: 010-4741-7606
후원계좌:하나은행 441 910013 27904 렛츠고 코리아
(신용 카드뿐 아니라 체크 카드도 가능하며, 결제후 1주일 후에 통장에서 이체가 되오니 잔액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