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잘 계신지요?
코로나로 인하여 모두들 힘들고 어려움이 많으심에도 불구하고, 지난 일 년 동안 기도와 피땀 흘려 일한 귀한 헌금들을 후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 곳은 매일 코로나 확진자가 1만 8천에서 2만 2천명 정도 나오고 있으며, 저의 현지 친구들도 반 이상이 코로나를 앓았지만, 모두 완치되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코로나 백신 3차도 마쳤습니다,
매주 금요일은 양육모임, 화목토요일은 정해진 장소에 방문하여 건강 관리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다들 직장 생활을 하기에 주로 밤에 하고, 또 저 혼자 하다 보니 적은 인원만 섬기고 있습니다. 낮에는 가끔 교회 개척하시는 분들의 교우들 중에 몸이 불편하신 분이 있으면 함께 가정 방문하여 섬기고, 집으로 찾아 오시는 분들은 집에서 섬깁니다.
건강관리 사역을 하다 보니 다양한 국적의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모르는 것이 너무 많아 해외에서 침술로 자비량 봉사하고, 현지 사역자들에게 침술을 무료로 가르쳐 주시는 한국예항회에 자주 자문을 구하는데, 주님의 일하심을 자주 봅니다.
저를 위하여 기도해주시는 교회들과 동역자님들 감사합니다. 새해에는 주님의 마음을 품고, 사랑으로 섬기는 종이 되도록 기도해주셔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새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
긴급 중보 요청갓난아기 때에 인공심장 판막 이식수술을 한 에*미르란 아이가 동물 심장으로 재이식 수술을 하기 위하여 병원과 일정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이 어머니와 형은 코로나 확진이 되어 집에서 격리 치료 중이고, 아빠와 에미르는 다른 가정에서 임시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수술과 이 가족을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UPDATE #1
Updated on 2020-06-11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 로마서 8장 28절 -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어려운 일들이 많을텐데, 모두들 몸 건강히 잘 계신지요?
저는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잘 지내고 있습니다. 산책길에 이름 모르는 야생화와 노랗게 핀 민들레가 햇빛을 받아 영롱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모습, 정원에 핀 형형색색의 꽃들을 바라보면 하나님께 감사가 절로 나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든 일들이 올 스톱이 되어 답답한 이 현실 속에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아름다운 자연을 통하여 위로를 주시네요.
코로나19로 인하여 직장과 일터를 잃고, 매월 집세도 내야하고, 어린 아이들도 양육해야 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끼니를 걱정하며 암울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I국 난민 친구들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모든 일에 협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믿기에, 현실은 어려워도 범사에 감사하는 믿음의 소유자들이 될 수 있도록 아울러 기도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화요일 목요일 침술 모임, 수요일 교회 침술 봉사, 금요일 토요일 난민 양육 모임은 모두 중지되었습니다. 코로나19가 속히 종료되어 모든 모임이 활발하게 진행되길 소망합니다.
늘 평안하시고 하나님의 사랑 많이 많이 받으셔요. 항상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도제목 ###
①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난민 친구들을 위하여
② 코로나19가 속히 종료 되도록
③ 건강을 위하여(호흡 장애 개선, 왼쪽 눈이 자주 아픈데 이곳 사정상 안과에 갈 수가 없습니다)
④ 사역에 필요한 재정이 채워지도록
안녕하세요.
서아시아 T국에서 사역을 하고 있는 송고넬료 선교사입니다.
신앙의 자유를 찾아 T국으로 건너온 I국 난민들을 대상으로 가정교회 모임과 전인 치유사역을 하고 있습니다.대체의학(카이로프랙틱, 이침, 전자침, 발마사지, 부항)과 침술을 통한 치료사역으로 난민들을 돕기 위해 팀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난민의 특성상 T국은 거쳐가는 형태를 띠지만, 그들이 이곳 가정교회 모임을 하면서 느꼈던 사랑과 신앙을 향수처럼 가지고 정착지에서도 지속적으로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비전
- 사역자들이 건강한 몸으로 사역할 수 있도록 돕는 일
- 현지인들에게 건강 관리를 통하여,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일.
▣ 현재 사역
- 양육 모임
- 치료 사역 및 전도
- 현지인들 대상 침술 봉사
- 사진 촬영
난민사역을 위해 기도와 응원으로 함께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창의접 접근지역에서 사역하고 계시기 때문에 사역내용과 사진은 보안을 부탁드립니다.
후원금은 '미션펀드' 이름으로 결제되며,
종교단체 기부금(41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