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세계선교회(DMS: Daeshin world Mission Society)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1,200개 교회의 10만 성도와 함께 세계 선교의 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DMS 선교사는 [하나님이 책임지시고 하나님이 공급하신다]는 믿음의 기치 아래, 주님께서 보이신 땅, 그곳의 사람들에게 가서 아브라함처럼 믿음의 삶, 복음의 통로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49개국의 366명의 목회자 선교사와 평신도 전문인 선교사를 파송하여 교회개척, 현지지도자 양육, 개인전도, 성경번역, 고아원사역, 학교 사역, 목회사역, 학원사역, 병원사역, NGO 협력사역, 국내 이주민 사역, 한민족 사역, 구제 및 사회봉사 등 다양한 선교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선교사에게 있어서 하나님의 공급은 하나님의 성도들을 통해 하나님의 재원이 주님의 선교 사역에 흘러가는 과정입니다. 그러므로 선교사와 교회의 성도들이 한 팀이 되어 주님의 사명을 완수해야 하겠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선교지 상황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효과적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려면 현지 전문 사역자와의 협력이 필수인 시대가 되었습니다. 선교사의 역량도 강화되어야 합니다.
들려오는 소식으로는 전염병과 불의의 사고로 순직하는 선교사가 늘고 있지만, 우리는 주님의 지상 명령을 결코 묵과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다시 우리 선교사들이 위험을 무릅쓰고 선교지로 복귀할 때, 선교비 지원과 응급 기금이 더욱 시급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교단의 모든 교회가 큰 부담 없이 1만 성도, 매월 1번, 1만원 후원으로 DMS 선교 사역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모두가 힘을 합쳐야 위기를 돌파할 수 있습니다.
우리 교회와 성도들이 함께 중차대한 선교의 사명을 감당해 낼 수 있도록 여러분의 응원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후원금은 '미션펀드' 이름으로 결제되며, 연초에 세액공제를 위한 기부금 영수증(41번)을 발급해 드립니다.